‘동상이몽2’ 한고은,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레시피 따로 만든다”
‘동상이몽2’ 한고은,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레시피 따로 만든다”
  • 승인 2018.09.1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 한고은이 음식 솜씨를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고은은 주말 출근을 하는 남편에게 “밥 먹고 낮술이나 할까?”라며 남편의 후배들을 기습 초대했다. 그는 집들이 대접을 위해 돼지 고추장 불고기, 샤브샤브와 육해공 구이 등 한 상을 만들었다.

이에 김구라가 “레시피 같은 건 본인이 직접 만드냐?”는 질문에 한고은은 “제 입맛에, 신랑 입맛에 맛있는 게 좋다”고 대답했다.

또한, 한고은은 “예를 들어 돼지 고추장 불고기 할 때 누가 준 매실 장아찌가 보여 넣었더니 맛있었다. 그 뒤로 닭에도 넣으니 잘 어울린다”며 “주부들은 집에 있는 식자재를 어떻게든 돌려가지고 써야 한다. 안 그러면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한고은의 남편 동료들은 신영수가 “회사 구내식당 밥도 잘 드시더라”라고 폭로한 뒤 “그 이유가 사진 찍어 보내려고 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신영수는 연애 시절부터 회사 구내식당 밥 사진을 찍어 한고은에게 보내고 있으며 그 사진이 무려 천장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신영수는 “연애 때 되게 평범한 이야기들에 대해서 너무 재밌어하더라”면서 “한고은의 관심이 너무 예뻐 보여서 지금까지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소지훈 기자/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