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결승, 한국 VS 일본 경기에 해외 축구팬 반응 보니?…“한일전이 왔다”
축구 결승, 한국 VS 일본 경기에 해외 축구팬 반응 보니?…“한일전이 왔다”
  • 승인 2018.09.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VS 일본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을 앞두고 해외 축구팬 반응이 주목 받고 있다.

오늘(1일) 오후 8시 30분에는 2018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VS 일본 결승전이 펼쳐진다. 한일전으로 성립 된 경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손흥민 선수 및 다른 선수들의 군 문제까지 얽혀있어 해외 축구팬들도 이번 경기를 주목하고 있다.

해외 반응 해석 커뮤니티 가생이 닷컴에 따르면 해외 축구 팬들은 “손흥민을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이 이기길 바란다”, “손흥민이 다시 팀에 돌아올 수 있다면 좋겠다”, “한일전이 왔다. 손흥민의 미래를 걸고 다투기에는 한일전만한 게 없다”, “일본인 토트넘 팬으로써 혼란스럽지만…손흥민 이겨라!!!!” 등 반응을 보였다.

많은 이들이 손흥민을 응원하고 있는 가운데 그는 결승전을 앞두고 “여기서 지면 바보 아니겠냐”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은 “득점도 좋지만 나 말고도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팀을 돕는 데 주력하겠다”며 “반드시 금메달을 목에 걸고 귀국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한국 VS 일본 축구 결승전에 앞서 오늘(1일) 오후 5시 베트남 VS 아랍에미리트 동메달 결정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