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진재영 닮아 CF 모델로 발탁됐어요” 깜짝 공개
이인혜 “진재영 닮아 CF 모델로 발탁됐어요” 깜짝 공개
  • 승인 2009.05.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겸 교수 이인혜 & 탤런트 진재영 ⓒ 이인혜 미니홈피 & 진재영 미니홈피

[SSTV|이진 기자] 연예계 최연소 교수로 화제를 모았던 이인혜가 진재영 덕으로 CF를 찍은 사연을 공개했다.

1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 ‘스타 골든벨’에 출연한 이인혜는 MC 이채영이 “어떤 연예인을 닮았다는 말을 들었냐”는 질문에 “탤런트 진재영씨를 닮았다고 자주 들었다”고 털어 놨다.

그는 “그때 진재영의 인기가 많았는데 닮았다는 이유로 아이스크림 광고에 캐스팅 됐었다”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8세 연하인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열애설이 터졌던 탤런트 김가연이 출연해 열애설의 진상을 털어놓기도 했다. MC 들이 “어떻게 된 일이냐”고 묻자 김가연은 “생애 첫 스캔들이라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도 이런 열애설 또 내주세요”라고 재치 있게 대답해 출연진들을 미소짓게 했다. 김가연은 이어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지만 곧 이어 터진 설경구와 송윤아의 결혼 소식때문에 순위에서 밀려 났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매주 세 명의 신인들이 자신의 무대를 선보인 후 출연자들의 현장 투표를 통해 금주 최고의 신인을 뽑는 서바이벌 코너 '슈퍼루키'에는 에이스타일과 소리, 나비가 출전해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스타골든벨'에는 이성진, 2AM(이창민, 임슬옹), 에이스타일 멤버 토모(이상 스라인), 이인혜, 카라(한승연, 박규리), 나비(이상 타라인), 최양락, 2PM(택연, 우영), 소리(이상 골라인), 김가연, 김나영, 김종석, 손민희(이상 든라인), 김태원, 김준호, 김경민, 김태현(이상 벨라인)이 출연해 토요일밤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박지윤 아나 "스타골든벨의 안방마님"]

['스타골든벨' 이번주 '슈퍼루키'는 누구?]

[VOD] '스타골든벨' 류지혜, '대한민국 1% 몸매+소녀시대 태연 동갑' 눈길 '확~']

['소녀시대' gee, 아이유가 부르면 이렇게 변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