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하이눈 쓰레쉬·불멸의 영웅 탈론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하이눈 쓰레쉬·불멸의 영웅 탈론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 승인 2018.08.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7 패치노트…누누 리메이크·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하이눈 쓰레쉬·불멸의 영웅 탈론 신규 스킨·크로마 출시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8.17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29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34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8.17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8.17 패치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누누와 윌럼프가 소환사의 협곡에서 모험을 떠납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17 패치노트에는 돌격! 넥서스 게임 모드, 누누와 윌럼프 리메이크,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8.17 패치 기간 내에도 지난 패치와 마찬가지로 신규 실험 게임 모드 - 돌격! 넥서스 모드 알파 테스트가 진행된다. 

리메이크된 누누와 윌럼프의 기본 지속 효과는 프렐요드의 부름으로 스킬은 Q: 잡아먹기, W: 데굴데굴 눈덩이!, E: 눈덩이 팡팡팡, R: 절대 영도가 있다.

가렌은 Q - 결정타의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렝가는 R - 사냥의 전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마스터 이는 W - 명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고, 피해량 감소 효과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바드는 R - 운명의 소용돌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바루스는 기본 체력이 감소하고, 체력 증가량이 늘어난다. 애니는 공격 사거리가 증가한다. 오공은 1레벨에서 추가 공격 속도를 얻는다.

이외에도 요릭, 이렐리아, 카사딘, 케인, 타릭, 피오라의 밸런스 조정이 있다.

8.17 패치 기간 내에는 하이 눈 우르곳, 하이 눈 쓰레쉬, 하이 눈 루시안,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 불멸의 영웅 탈론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또한 용의 권 리 신, 하이 눈 쓰레쉬, 하이 눈 우르곳, 불멸의 영웅 탈론, 불멸의 영웅 이렐리아 크로마도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정진희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