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현무, '나혼자산다' 멤버들도 분노한 모습보니? "신혼여행이야?"
한혜진 전현무, '나혼자산다' 멤버들도 분노한 모습보니? "신혼여행이야?"
  • 승인 2018.08.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혜진 전현무/사진=MBC '나혼자산다'

한혜진 전현무 수영장 데이트 사진이 화제인 가운데 방송 중에도 공공연하게 애정을 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따.

12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autiful night♥hm"라는 글과 함께 전현무와 함께 데이트를 즐긴 수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최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도 한혜진, 전현무 커플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여름 현무 학당'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서 첨성대에 가기 전, 여행 주최자 전현무가 보이지 않자 멤버들은 두리번거렸다.

전현무는 뒤에 한혜진과 함께 있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 전현무의 옷 매무새를 만져주면서 다정한 모습을 보였고, '꽁냥꽁냥'한 투샷에 무지개 회원들은 "둘이 신혼여행으로 온 거야. 뭐야?"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현무는 회원들을 경주의 유적지로 안내하면서 직접 설명했고, 중간 중간 문제도 냈다. "첨성대 몸통에 돌출된 돌의 이름은?"이라는 첫번째 문제를 내자 회원들은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오답이 속출했다. 이때 전현무는 힌트를 줬고, 한혜진은 "비녀돌"이라고 정답을 외쳤다.

이시언은 "분명히 정답을 두 글자라고 해놓고 갑자기 그러면 어떡하냐?"며 불만을 제기했고, 전현무는 "'돌'을 빼고 두 글자라고 했다"며 부인했다. 

이시언은 "완전 부부 사기단이다. 마치 짜고 친듯이 한다"며 지적했다. 전현무는 개의치 않고 "선물을 드리겠다"며 한혜진에게 경주의 유명한 찰보리빵을 전했다.

이후 한혜진은 또 다시 전현무와 눈치를 주고 받더니 "남쪽"이라며 정답을 말했다. 이에 어이를 상실한 박나래는 "야이 사기꾼아"라고 분노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박나래는 "가족끼리 해먹는 게 이렇게 무서운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둘이 데이트하기 심심해서 우리 부른 거 아니냐"며 거들었고, 이시언은 "내가 남쪽이라고 계속 얘기했다. 너무한다. 분명히 내가 정답을 몇 회 얘기했었다"며 억울한 심정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임유나 기자/사진=MBC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