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국, ‘해요TV’로 솔로 활동 본격 시작…게임부터 먹방까지 다채로운 매력 선보여
김용국, ‘해요TV’로 솔로 활동 본격 시작…게임부터 먹방까지 다채로운 매력 선보여
  • 승인 2018.06.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용국이 ‘해요TV’에 출연,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오늘(14일) 방송되는 iMBC, 올레 tv 모바일 예능프로그램 해요TV ‘김용국의 사생활’에서는 김용국이 출연 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그룹 JBJ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용국은 그룹 해산 후 지난 13일 디지털 싱글 ‘CLOVER’를 공개했다.

JBJ 멤버 중 첫 주자로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용국x시현부터 JBJ 활동까지 6번이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아 온 해요TV를 통해 솔로활동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14일 밤 9시 생방송될 ‘김용국의 사생활’에서는 만 22세 평범한 청년인 용국이 평소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는 한편, 가수로서의 매력을 뽐낼 ‘노래방 라이브’ 코너를 통해 다양한 용국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해요TV 제작진은 “용국이 좋아하는 특별한 음식으로 먹방을 진행하며 팬들과 교감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요TV ‘김용국의 사생활’은 14일 밤 9시 부터 iMBC 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i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