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중생A’ 6월 20일 개봉 확정, 2차 포스터 공개…김환희·김준면, 사랑스런 비주얼
‘여중생A’ 6월 20일 개봉 확정, 2차 포스터 공개…김환희·김준면, 사랑스런 비주얼
  • 승인 2018.05.2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웹툰 ‘여중생A’을 원작으로 한 김환희, 김준면 주연 영화 ‘여중생A’가 6월 20일 개봉을 확정하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여중생A’(감독 이경섭)가 6월 20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초여름을 떠올리게 하는 두 배우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감성이 물씬 묻어난 카피가 어우러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녹음이 물든 담벼락에 나란히 기대어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두 사람. 이제는 훌쩍 자란 모습으로 흐뭇한 웃음을 짓게 하는 김환희와 귀여운 곰 인형 탈을 든 김준면, 그리고 깨알 같이 숨어있는 원작 일러스트까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여기에 ‘모든 것이 서툴렀던 그 때, 우리들의 이야기를 만나다’라는 카피는 ‘미래’와 ‘재희’, 두 친구가 그려낼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6월 20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여중생A’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어지는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이 선보일 특별한 우정, 그리고 이종혁, 정다빈, 유재상 등 막강한 연기파 배우의 합세로 기대를 모으며 따뜻한 울림을 예고하고 있다. 6월 20일 개봉.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