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주, 완벽한 몸매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식단 재조명…“소중한 한 끼 도시락”
최은주, 완벽한 몸매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식단 재조명…“소중한 한 끼 도시락”
  • 승인 2018.05.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은주/사진=최은주 인스타그램

탤런트 최은주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관리 식단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최근 최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소중한 나의 한 끼 도시락 운동하러 고고 #한끼 #도시락 #다이어트 #식단조절 #대회나가는 #여자 #피트니스 #선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은 최은주의 다이어트 식단이었다. 오렌지, 고구마, 달걀 흰 자만 들어있는 식단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은주는 지난 6일 열린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에서 비키니 부문 1위, 비키니 엔젤 부문 1위, 피트니스 모델 부문 2위, 핏 모델 부문 2위에 오르며 비키니 통합 그랑프리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6일 최은주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6월 22일, 태국 푸켓에서 개최되는 피트니스 선수 세계대회 'ICN WORLD UNIVERSE CHAMPIONSHIP' 출전 소감을 전했다.

최은주는 "연기 외에 다른 일은 생각해 본 적도 없던 제게 피트니스 선수의 도전이란 큰 의미는 이렇게 좋은 성적으로 많은 응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많은 부담감이 있지만 감히 세계대회를 준비해보려 한다. 세계무대에서 영광스러운 태극 마크를 달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