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하연수 “듣던 대로 싸가지가 바가지”…김준면과 불꽃 튀는 신경전
‘리치맨’ 하연수 “듣던 대로 싸가지가 바가지”…김준면과 불꽃 튀는 신경전
  • 승인 2018.05.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맨’에서 배우 하연수가 취준생으로 완벽하게 변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하연수는 9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드라맥스, 종합편성채널 MBN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연출 민두식 l 극본 황조윤, 박정예)에서 무한긍정 암기왕 김보라로 변신했다.

이날 보라(하연수 분)는 꿈의 기업 넥스트인에 취업하기 위해 취업콘서트 현장을 찾았다가 CEO 유찬(김준면 분)으로부터 “교과서에 적힌 대로 답을 외운 주입식 교육의 피해자이자 우리나라 교육의 대표적인 실패사례”라는 지적을 받았다.

하지만, 보라는 유찬의 거침없는 발언에도 지지 않고 특유의 암기 능력을 발휘했다. 넥스트인의 기업적 가치와 직원들의 프로필을 줄줄이 읊는 등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한 것. 이어 유찬에게 “듣던 대로 싸가지가 바가지네요”라고 말하는 등 당돌한 모습을 보이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하연수는 긍정의 힘을 지녔지만, 취업에 번번이 실패해 짠내가 가득한 보라 특유의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앞으로 김준면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새로운 로코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하연수는 지난해 10월 방영된 온스타일 웹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이후 7개월 만에 리치맨의 주연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하연수가 출연하는 드라마 ‘리치맨’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드라맥스 ‘리치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