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1 패치노트 미리보기…원거리 딜러 아이템·능력치·룬 대규모 변경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1 패치노트 미리보기…원거리 딜러 아이템·능력치·룬 대규모 변경
  • 승인 2018.05.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11 패치노트 미리보기…원거리 딜러 아이템·능력치·룬 대규모 변경

리그오브레전드의 8.11 패치 노트 미리보기를 알렸다.

8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8.11 패치 미리보기’를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다가오는 8.11 패치에서 있을 대규모 변경 사항에 대해 미리 말씀 드리겠습니다”라며 “8.11 패치에서 원거리 딜러의 아이템, 능력치, 룬에 대한 대규모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고 롤 8.11 패치노트에 관해 설명했다.

룬은 칼날비(지배 핵심 룬) 신규 룬이 업데이트된다. 칼날비 룬은 전투에서 처음으로 적 챔피언에게 가하는 기본 공격 3회의 추가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이 3회의 기본 공격은 공격 속도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 기만한 발놀림 룬은 낮은 레벨에서 이동 속도 증가 효과 감소하며 치유 효과가 1레벨과 18레벨에서 같으며, 2~17레벨에서 감소한다.

아이템은 무한의 대검이 치명타에 집중하는 원거리 딜러의 성장에 걸리는 시간이 증가한다. 신규 아이템 폭풍갈퀴는 일정 시간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에 치명타가 적용된다. 치명타 공격 시, 짧은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한다.

정수 약탈자는 기본 공격 시 잃은 마나의 일부를 되돌려 받는다. 궁극기 시전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일정 지속시간 동안 추가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이때 기본 공격을 하면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일부를 되돌려 받는다.

도미닉 경의 인사는 전체 방어구 관통력이 크게 증가한다. 몰락한 왕의 검과 피바라기는 가격이 감소한다. 

능력치 변경은 챔피언에 따라 다르지만, 전반적으로 하단 공격로의 원거리 딜러는 공격로 단계의 위력이 일부 감소하는 대신 게임 후반의 위력이 더욱 강화된다. 

지난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8.9 패치노트에는 마법사 챔피언 변경,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에픽 몬스터, 룬, 불의 축제 이블린, 꿀잼 티모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