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엑터스, ‘2018 전국 대학생 오디션’ 개최…최종 합격자, 계약 체결 및 적극 지원
나무엑터스, ‘2018 전국 대학생 오디션’ 개최…최종 합격자, 계약 체결 및 적극 지원
  • 승인 2018.04.1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엑터스가 신인 연기자 발굴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나무엑터스는 ‘2018 전국 대학생 오디션’을 실시해 전국 각지의 숨은 원석을 발굴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일 년에 네 차례씩 진행되는 기존 정기 오디션과 달리, ‘전국 대학생 오디션’은 일년에 단 한 차례만 진행되기에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2017년에는 연기 관련 학과가 있는 90여 개 대학(2,3년제 포함)에서 5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린 바 있다.

지원 자격은 연기, 뮤지컬, 모델, 방송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오는 16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는 나무엑터스와의 계약 체결 및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나무엑터스 신인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재능과 매력을 갖춘 인재들을 만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합격자에게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는 등 안정적으로 배우 활동 할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줄 것이다. ‘전국 대학생 오디션’뿐 아니라 나무엑터스 정기 오디션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새 얼굴을 찾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무엑터스는 지성, 이준기, 문근영, 유준상, 천우희, 신세경, 문채원, 박민영 등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대표 연예기획사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