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캐릭터 커넥트부터 자작곡까지 '약속회' 마지막까지 '풍성'
프로미스나인, 캐릭터 커넥트부터 자작곡까지 '약속회' 마지막까지 '풍성'
  • 승인 2018.03.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앙코르 약속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8일 오후 5시, 서울 명동 메사홀에서 '앙코르 약속회'를 열고 3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로써 지난 2월 3일 '약속회'의 첫 시작을 알린 프로미스나인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그리고 서울 앙코르 약속회까지 3개 도시에서 총 7회의 약속회를 갖고 전국 2,100명의 팬들을 운집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약속회'는 프로미스나인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신개념 팬 이벤트로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promise)을 지키겠다는 의지와 '당신의 아이돌'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가깝게 만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이다.

이번 '앙코르 약속회'는 팬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전격 개최를 결정,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 약속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약속회'를 맞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무대를 비롯해 멤버 별로 자작곡, 커버곡 및 커버 댄스 등을 선보이며 한층 더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각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캐릭터 의상을 입고, 그 캐릭터가 되어보는 '캐릭터 커넥트'를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TO HEART O.X' 퀴즈, '스페셜 포토 타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지난 1월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프로미스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