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송중기 부부, 연예계 성덕 끝판왕으로 꼽힌 이유는? “송중기가 진정한 위너”
송혜교·송중기 부부, 연예계 성덕 끝판왕으로 꼽힌 이유는? “송중기가 진정한 위너”
  • 승인 2018.03.1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혜교 송중기/사진=tvN ‘명단공개’ 캡처

배우 송혜교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남편인 송중기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지난 5일 전파를 탄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 공개’에서는 ‘연예계 성덕 끝판왕’을 주제로 송혜교, 송중기 부부가 언급 된 바 있다.

이날 ‘명단 공개’는 스타가 되기 전에 누군가의 팬이었던 연예인들의 목록을 공개됐다. 1위는 송혜교와 결혼에 골인한 송중기가 뽑혔다.

오래전부터 송혜교의 팬이었다는 송중기는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송혜교와 함께 출연한 것도 모자라 결혼에 골인하며 스타 부부로 등극했다.

송중기 친구는 한 인터뷰에서 “예전에 중기와 같은 학원에 다니며 친하게 지냈었는데 그때 송혜교 같은 스타일이 좋다는 얘기를 종종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결혼 소식을 듣고 조금 놀랐다. 중기가 진정한 위너인 거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우상이었던 송혜교와 결혼까지 골인한 배우 송중기는 일과 사랑을 동시에 이뤄내며 가장 성공한 덕후 1위에 올랐다.

한편 송혜교는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뷰티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