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최종훈, 꽃미모 폭발 “세럼에 푹 빠졌어요” (더뷰티 시즌2)
[영상] 최종훈, 꽃미모 폭발 “세럼에 푹 빠졌어요” (더뷰티 시즌2)
  • 승인 2018.03.1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최종훈, 꽃미모 폭발 “세럼에 푹 빠졌어요” (더뷰티 시즌2)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FT 아일랜드 최종훈이 뷰티템에 빠진 사연을 전했다.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KBS 월드 ‘더뷰티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개그맨 윤형빈의 사회로 MC를 맡은 배우 한은정, 개그우먼 장도연, FT 아일랜드 최종훈,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참석했다.

이날 최종훈은 “데뷔 초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았다. 주변에서 뷰티 프로그램과 잘 어울리고 좋은 아이템 있으면 소개시켜주고, 사달라는 분들이 제법 있다. 그리고 뷰티 아이템들의 단어들을 몰랐는데 프로그램을 통해서 배우고 있다. 지금 제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회를 맡은 윤형빈은 최종훈에게 ‘외모가 잘 생겨서 남성 화장품 모델해도 잘 어울리겠다’라는 말에 ”욕심에 없을 건 없다. 스킨, 로션보다 에센스나 세럼 쪽 화장품 모델을 하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뷰티 시즌2’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뷰티 멘토로 나서 매주 하나의 주제를 정해 다양한 뷰티 핫템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응용 가능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뷰토리얼’.

매주 핫한 국내 아이돌이 등장해 리얼한 민낯부터 뷰티라이프, 평소 팬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해 줄 ‘뷰티돌 다이어리’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뷰티 시즌2’는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 KBS월드를 통해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