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정선애곤드레밥·안성순해장국·에키노마에·무교동유정낙지 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정선애곤드레밥·안성순해장국·에키노마에·무교동유정낙지 맛집
  • 승인 2018.03.0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생방송투데이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마성의 식감 '정선애곤드레밥', 살아있는 부드러움 '안성순해장국', 속이 꽉 찬 '에키노마에', 탱탱한 낙지 '무교동유정낙지' 맛집 등이 소개됐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골목빵집’, ‘살림 랭킹쇼!’코너 등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의 ‘맛의 승부사 - 대체 불가! 마성의 식감, 갑오징어 다리볶음 편’에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에 위치한 '정선애곤드레밥'이 소개됐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살아있는 부드러움! 명품 선지해장국 편’에서는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안성순해장국'이 전파를 탔다.

또한 ‘골목 빵집 - 오감만족! 속이 꽉 찬 이색 수제 빵 편’에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광장로에 위치한 '에키노마에' 빵집이 소개됐다.

마지막으로 '살림 랭킹쇼! - 냉동된 낙지 탱탱하게 만드는 법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무교동유정낙지'편이 방송됐다.

28일 오후 7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