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 평창올림픽 응원 “모든 선수들이 ‘집사부일체’의 인생 사부입니다”
이승기·이상윤·육성재·양세형, 평창올림픽 응원 “모든 선수들이 ‘집사부일체’의 인생 사부입니다”
  • 승인 2018.02.1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평창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했다.

최근 SBS 공식 올림픽 SNS 계정@(SBSOlympics)에는 ‘집사부일체’의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응원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눈 덮인 자작나무 숲을 배경으로 SBS 평창올림픽 슬로건 카드를 들고 나란히 선 ‘청춘 4인방’ 중 이승기는 “시청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건넸다. 양세형도 “새해에는 더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고요”라며 덕담을 건넸다.

육성재는 “평창올림픽 대한민국 더 힘차게! 저희 ‘집사부일체’와 함께 응원해주세요”라고 선수들을 향한 응원을 독려했으며 특히 이상윤, 양세형, 이승기는 “평창올림픽, 노력하는 모든 선수들이 저희 ‘집사부일체’ 청춘들의 인생 사부입니다”라고 입을 모아 전했다.

청춘 4인방은 올림픽 중계 여파로 오늘(18일) ‘집사부일체’가 결방 아쉬움을 달래주며 2018 평창올림픽 응원에 나섰다.

대회 9일차를 맞은 오늘(18일), 오후 7시 55분부터는 김민석, 이승훈, 정재원 선수가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경기, 남자 컬링 예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올림픽 3연패에 도전하는 이상화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와 서영우, 원윤종 선수가 출전하는 봅슬레이 남자 2인승 1-2차 주행 등의 주요 경기를 생중계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성수 기자/사진 제공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