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생각지 못한 어려움에 빠질 수, 용띠 애정운이 좋은편…무술년 띠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소띠 생각지 못한 어려움에 빠질 수, 용띠 애정운이 좋은편…무술년 띠별 오늘의 운세
  • 승인 2018.02.1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 애정운 금전운 사업운 승진운 직장운 재물운 / 사진 = 대박운세

오늘의 운세 2월 15일 목요일(음력 12월 31일) 오늘의 띠별 생년월일 운세를 알아보자.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자료에 따르면 뱀띠 생은 한마디로 충실한 기를 타고났다.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하며 사람됨이 비범하다. 무슨 일이든 남에게 지지 않고 자력으로 해결하려는 지력과 의지력을 지녔다.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한길로 매진하는 정력과 패기가 있다.

하지만 뱀띠 생은 본성적으로 세심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다. 신경질적인 기질도 있어 스스로 만족할 줄 아는 생활태도를 익힐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뱀띠랑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양띠, 닭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범띠, 말띠, 원숭이띠, 돼지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2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운세

오늘은 당장 눈 앞에 이익만 생각하고 섣불리 나서면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운이 나쁘지는 않지만 그다지 길한 편도 아니라 새로운 일에 나섰다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지나치면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라 욕심을 부리거나 조급하게 행동하면 위기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로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고 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생각지 못한 어려움에 빠지는 날입니다. 일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예기치 못한 자금난으로 인해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자칫하면 그동안 쌓은 것을 모두 잃고 허무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고민이 많아서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심하고 그로인해 체력이 약화될 수 있습니다. 병원신세를 져야 하는 상황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띠(범띠) 운세

눈 앞의 이익만 생각하고 무리하게 나섰다가 문제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당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돈을 끌어다가 쓴다거나 섣불리 행동했다가 금전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스트레스성 질병에 걸릴 위험도 있습니다. 자칫하면 일도 하지 못하고 병석에 누워만 있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운세

주변 사람이 성공하는 모습을 보면서 부러워하는 날입니다. 괜히 자기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열등감에 괴로워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비슷한 사람이거나 어린 사람이 잘되는 경우라면 그러한 감정이 더욱 심할 것입니다. 그동안 자신이 해온 일이나 명성에 대해 돌아보면서 왠지 모르게 위축되겠습니다.

▲용띠 운세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지 않아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날입니다. 친한 사람의 부탁을 받앗다가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습니다. 자칫하면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이나 재산을 잃어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단, 애정운은 좋은 편이라 자신에게 잘 맞는 상대를 찾게 되거나 곁에 있는 사람과 더욱 화목하게 지내겠습니다.

▲뱀띠 운세

형편이 마땅치 않은데 섣부르게 움직여 금전이 빠져 나가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넘어가서 생각없이 투자하거나 금전거래를 하여 재물이 바닥날 위기에 처하겠습니다.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돌이킬 수 없는 일을 벌이게 되고 심각한 자금난에 시달릴 것입니다. 하는 일도 생각처럼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않겠습니다.

▲말띠 운세

오전에는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이 될듯 하다가 오후에 들면서 방해자가 나타나 뜻대로 되지 않겠습니다. 오늘은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는 불길한 날입니다. 자칫하면 그동안 쌓은 것이 한번에 무너지는 고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없고 시간에 쫓기니 답답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양띠 운세

오늘은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루는 날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노력을 기울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을 알아봐주는 사람들이 있어 든든한 기분까지 들겠습니다. 애정에 있어서 적극성이 요구되는 날로 그냥 좋아하는 마음만 갖고는 사랑을 이루거나 유지하기 힘들 것입니다.

▲원숭이띠(잔나비띠) 운세

자신의 생각 보다 다른 사람의 생각을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주변의 어른이나 전문가를 통해 얻은 조언이 큰 힘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바르게 제시해주어 흔들림 없이 매진하겠습니다. 당장 좋은 결과가 드러나지 않는다 해도 갈수록 옳은 선택을 했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닭띠 운세

오늘은 일에 대한 마무리를 확실하게 정리하지 않고 어설프게 해서 문제가 생기는 날입니다. 조그만 실수가 큰 일로 번져 일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사람들의 비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대한 운은 좋은 편이라 지병을 앓고 있었다면 체력을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몸이 편안해져서 컨디션은 괜찮겠습니다.

▲개띠 운세

그렇게 원하던 재물이 손 안에 들어오나 나가는 것이 더 많아 감당이 안되겠습니다. 오늘은 금전 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지 않으면 수중에 남는 것이 없이 다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자칫하면 그동안 모아놓은 돈 마저 빠져나가 당황하겠습니다. 사람들과 괜한 갈등을 겪을 수 있는데 특히 개띠 여성으로 인해 피해를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돼지띠 운세

오늘은 시작부터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입니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시작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니 기분이 날듯이 좋겠습니다. 금전적으로도 넉넉해져 마음이 편안하고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당신을 부러워 하고 따르는 사람들도 많아져 세상을 다 얻은 것 같아 즐거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건강상태도 최고라 활기가 넘쳐 날 것입니다.

제공 : 대박운세(어플)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