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지호 대포통장 사건 위해 친구들 총출동…코우지까지 등장 (금요웹툰)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지호 대포통장 사건 위해 친구들 총출동…코우지까지 등장 (금요웹툰)
  • 승인 2018.01.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25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67화가 업데이트됐다.

외모지상주의 167화 ‘대포통장 [05]’ 편은 지호를 돕기 위해 모인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외모지상주의 166화에서 이진성은 지호를 돕기 위해 당구장을 찾았고 영훈 패거리를 제압했다. 영훈은 이진성에게 다가가 주의를 돌렸고 기습 공격했다. 지호는 몸을 날려 이진성 대신 공격을 막아냈고 이진성은 영훈에게 주먹을 날렸다.

이진성은 영훈에게 지호의 통장을 돌려달라고 말했고 영훈은 통장을 곧바로 팔았다고 답했다. 영훈은 우연히 전봇대에 붙은 전단지를 보고 지호에게 받은 통장을 팔았다. 이진성과 지호는 영훈의 문자내역을 보고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다.

이진성은 바스코, 형석, 하늘, 미진을 불러 PC방에서 대포통장을 찾을 방법을 강구했다. 이진성은 사기를 친 ID 목록을 뽑아서 인터넷에 검색했다. 하지만 실마리를 찾지 못했고 그 순간 코우지가 등장했다.

외모지상주의 167화 말미 코우지는 지호에게 잔소리를 늘어놓은 다음 범인을 찾아주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