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B급 며느리’·‘베러 와치 아웃’·‘올 더 머니’·‘강철비’·‘위험한 상견례’·‘롤로’·‘혹성탈출: 종의 전쟁’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B급 며느리’·‘베러 와치 아웃’·‘올 더 머니’·‘강철비’·‘위험한 상견례’·‘롤로’·‘혹성탈출: 종의 전쟁’
  • 승인 2018.01.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각 영화 포스터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B급 며느리’·‘베러 와치 아웃’·‘올 더 머니’·‘강철비’·‘위험한 상견례’·‘롤로’·‘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20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B급 며느리’ (2018)

(감독: 선호빈 / 출연: 김진영, 조경숙)

난 정말 이상한 여자랑 결혼한 걸까?

어느 집에나 있는 이야기, 어느 집에도 없는 며느리!

대한민국 며느리들이 짊어져 온 모든 억압과 착취에 맞서겠다는 B급 며느리 ‘진영’ 덕분에 오늘도 난 엄마와 진영 사이에서 등 터진 새우 꼴이 된다. 그런데 이상하다. 사람들이 나의 불행을 좋아한다. 그래서 난 나의 불행을 팔아먹기로 했다. 나를 갈아 넣으면 멋진 다큐 하나 나오겠지?

▶ 도도한 영화

‘베러 와치 아웃’ (2018)

(감독: 크리스 펙커버 / 출연: 리바이 밀러, 올리비아 데종, 에드 옥스볼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베이비시터 애슐리는 그녀를 짝사랑하는 소년 루크의 집에서 루크와 친구 개럿을 돌봐주기로 한다. 하지만 주문하지 않은 피자가 배달되고, 인터넷과 전화가 모두 두절되고 ‘떠나면 죽어’라는 낙서가 적힌 벽돌이 창문을 깨는 등 수상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장난기 많은 개럿의 소행으로 넘기려던 순간, 정체불명의 괴한이 쏜 총에 맞은 개럿이 쓰러지고 애슐리와 루크는 패닉에 빠지는데…! 

올 겨울, 어마무시한 미치광이 이웃소년이 온다!

▶ 소문의 시작

‘올 더 머니’ (2018)

(감독: 리들리 스콧 / 출연: 미셸 윌리엄스, 크리스토퍼 플러머)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재벌 3세 유괴 실화!

석유 사업으로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된 J. 폴 게티의 손자가 유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유괴범이 요구한 몸값은 1,700만 달러(186억 원). 전 세계가 게티 3세의 역대급 몸값 협상에 주목하는 가운데 J. 폴 게티는 단 한 푼도 줄 수 없다고 단언하고, 게일은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CIA요원 플레처와 함께 협상에 나서는데…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몸값 협상의 비밀이 밝혀진다!

▶ 1+1

‘강철비’ (2017)

(감독: 양우석 / 출연: 정우성, 곽도원)

북한 쿠데타 발생 |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

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는 치명상을 입은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온다. 그 사이 북한은 대한민국과 미국을 상대로 선전포고를, 남한은 계엄령을 선포한다. 이때 북한 1호가 남한으로 내려왔다는 정보를 입수한 외교안보수석 '곽철우'는 전쟁을 막기 위해 이들에게 긴밀한 접근을 시도하는데.

▶ 1+1

‘위험한 상견례’ (2011)

(감독: 김진영 / 출연: 송새벽, 이시영, 백윤식)

말리면 말릴 수록 붙는다?! |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

‘현지’라는 가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순정만화 작가인 전라도 순수 청년 현준. 펜팔에서 만난 경상도 여인 다홍과 알콩달콩 연애하며 사랑을 키워가던 그는 아버지의 강요로 선을 봐야 한다는 다홍의 말에 그녀와 결혼을 결심한다. 하지만 뼛속까지 경상도 남자인 다홍의 아버지로 인해 현준은 전라도 남자임을 감춰야 되는 상황이 벌어지는데…  서울말 특별 과외를 거쳐 압구정남으로 변신한 현준. 드디어 결혼을 승낙 받기 위해 부산에 위치한 다홍의 집으로 향하고, 다홍 가족과 대면한다. 왠지 음침한 다홍의 오빠 운봉을 시작으로 호시탐탐 현준의 흉을 찾으려는 노처녀 고모 영자, 경부선 밖은 나가본 적 없는 우아한 서울 여자인 어머니 춘자, 첫만남에 악수 대신 야구 공을 던지는 초강력 적수 아버지 영광, 거기에 언제 뒤따라 왔는지 현준의 아버지가 스파이로 보낸 형 대식까지.. 과연 현준은 이 모든 난관을 헤치고 다홍과 사랑을 이뤄낼 수 있을까?

▶ 이주의 픽업

‘롤로’ (2017)

(감독: 줄리 델피 / 출연: 줄리 델피, 대니 분, 벵상 라코스테)

패션업계에서 일하는 성공한 커리어우먼이자 40세 싱글맘인 비올렛. 그런 그녀의 삶에 유일한 남자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20대 초반의 철부지 아들, 롤로. 어느 날 그녀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다. 사랑에 빠져 행복한 비올렛. 자신에게서 서서히 멀어지는 엄마가 불안해진 롤로는 엄마에게서 새 남자 친구, 장-르네를 떼어 놓고자 다양한 방법으로 그를 궁지에 물아가는데….

▶ 신들의 전쟁

귤이 될까? 탱자가 될까? 

▶ 친절한 기리씨

‘혹성탈출: 종의 전쟁’ (2017)

(감독: 맷 리브스 / 출연: 앤디 서키스, 우디 해럴슴)

퇴화하는 인간 VS 진화하는 유인원

전 세계에 퍼진 치명적인 바이러스 ‘시미안 플루’로 인해 유인원들은 나날이 진화하는 반면, 살아남은 인간들은 점차 지능을 잃고 퇴화해 간다.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던 진화한 유인원의 리더 시저는 유인원들을 몰살하려는 인간군 대령에 의해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고 분노한다. 진화한 유인원이 언젠가 인간을 지배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과 인류의 생존을 위해서 인간성마저도 버려야 한다는 대령과 더 이상의 자비와 공존은 없다며 가족과, 자유와, 터전을 위해 전쟁에 나서게 된 시저. 

종의 운명과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피할 수 없는 전쟁. 

과연, 최후는 어떻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