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 패치노트…BP 순차 지급·미라마 엄폐물 추가·낙하 버그 수정 등 (인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 패치노트…BP 순차 지급·미라마 엄폐물 추가·낙하 버그 수정 등 (인벤)
  • 승인 2018.01.1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11일 정기 점검을 알렸다.

FPS게임 배틀그라운드 측은 10일 “11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공지했다.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 그라운드 측은 점검 이후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 패치노트를 공개했다. 이번 패치에는 12월 21일 정식서비스(1.0 버전) 출시 이후부터 12월 28일 1차 업데이트 전까지 일부 플레이어에게 발생했던 BP 미획득에 관해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BP 지급 창 클릭 시 즉시 BP가 획득되지 않을 수 있으나, 획득이 지연되는 사항으로 순차적으로 획득될 예정이다. BP 지급 창이 노출된 상태에서 2월 9일 오후 11시 59분이 지나면 Confirm을 클릭해도 BP 보상이 획득되지 않는다.

정식서비스(1.0 버전) 2차 업데이트 패치에는 미라마의 La Bendita 지역 주변에 엄폐물을 추가된다. 리플레이에 신고 기능이 추가됐으며 플레이어 목록(TAB키)에서 해당 플레이어 우클릭 시 신고 버튼이 출력된다. 플레이어를 관전, 따라다니기를 하고 있을 경우 타임 라인(J키)에 신고 버튼이 출력된다.

비행기에서 낙하 후 착지했을 때 간헐적으로 캐릭터 위치가 순간 이동하는 버그, 크래시 후 재접속 시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으로 고정되는 버그 등을 해결했다.

스팀 서비스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상자(DESPERADO, BIKER)는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와 인벤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