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카이 “진정한 사랑과 감동, 느낄 수 있을 것” (더 라스트 키스)
[영상] 카이 “진정한 사랑과 감동, 느낄 수 있을 것” (더 라스트 키스)
  • 승인 2017.12.1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카이 “진정한 사랑과 감동, 느낄 수 있을 것” (더 라스트 키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관객들에게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LG 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프레스콜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빅스 정택운, 뮤지컬 배우 카이, 김소향, 민경아 등이 참석했으며 엑소 수호, 루나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이날 카이는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수호 군과 전동석 등, 멋진 오빠들이 출연하기 때문에 우리 작품을 꼭 보셔야하는 이유인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아름다운 음악과 순고한 러브 스토리가 존재하는 작품이다. 연말연시에 공연이 이루어진다. 옆에 누군가가 없더라도 진정한 사랑과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우리 작품을 보시고 따뜻함 안고 돌아가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황태자 루돌프 역에는 뮤지컬 배우 카이, 전동석, 정택운, 수호가 캐스팅 돼 황태자를 연상시키는 빛나는 조각 외모와 감성 보이스로 역대 최고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줄 예정이다.

루돌프와 사랑에 빠지는 아름답고 당찬 여성 ‘마리 베체라’ 역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향, 신예 민경아, 루나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알려진 합스부르크 황후 엘리자벳의 아들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의 별장에서 동반 자살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된 작품.

한편,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는 3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