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1위 후보 나얼VS레드벨벳VS멜로망스…태민·현아·DAY6 등 컴백·더보이즈·장문복&성현우 등 데뷔·세븐틴·펜타곤·구구단·사무엘 등
‘인기가요’ 1위 후보 나얼VS레드벨벳VS멜로망스…태민·현아·DAY6 등 컴백·더보이즈·장문복&성현우 등 데뷔·세븐틴·펜타곤·구구단·사무엘 등
  • 승인 2017.12.10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가요’ 나얼, 레드벨벳, 멜로망스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나얼 ‘기억의 빈 자리’, 레드벨벳 ‘피카부’, 멜로망스 ‘선물’이 1위 후보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얼 ‘기억의 빈 자리’, 레드벨벳 ‘피카부’, 멜로망스 ‘선물’이 1위 후보에 올라 격돌을 펼친다.

또한 컴백하는 가수들도 눈에 띈다. 먼저 샤이니 태민이 ‘낮과 밤’으로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했다. 이어 현아는 ‘Lip & Hip’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찾아왔다. 그 외에도 DAY6 ‘좋아합니다’, 소울라티도 ‘우선순위’, 닉앤쌔미 ‘Without You’의 컴백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가수들에 이어 새로운 얼굴들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프듀2’ 주학년이 속한 더보이즈가 ‘소년’이라는 곡으로 핫데뷔 무대를 꾸민다. 또 다른 ‘프듀2’의 수혜자인 장문복&성현우는 ‘겁먹지 마’라는 곡으로 시청자들에게 찾아온다. 또한, 겨울을 따듯하게 만들어줄 윈터 송, 소희X김상균의 ‘유치해도’ 무대가 펼쳐진다.

그 외에도 세븐틴 ‘모자를 눌러쓰고’, 레드벨벳 ‘피카부’, 펜타곤 ‘RUNAWAY’, 구구단 ‘스노우 볼’, VICTON ‘나를 기억해’, KARD ‘You In Me’, BLK ‘HERO’, 사무엘 ‘캔디(Candy)’, 더 로즈 ‘좋았는데’의 무대가 꾸며진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