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4 패치노트…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눈맞이 축제 신규 스킨 출시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4 패치노트…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눈맞이 축제 신규 스킨 출시 등
  • 승인 2017.12.0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4 패치노트…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눈맞이 축제 신규 스킨 출시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7.24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2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6시 54분에 완료됐다. 공식 홈페이지 점검은 낮 12시 42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7.24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마지막(일 수도 있는) 프리시즌 패치가 돌아왔다. 많은 챔피언이 새롭게 개편된 룬 시스템에 잘 적응하면서 결과적으로 다른 챔피언과 치열하게 경쟁하는 한편, 그렇지 못한 챔피언은 쓸 만한 핵심 룬을 찾지 못하고 있다. 일부 룬은 그 자체로 강한 모습 또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이 점을 손보기 위해 균형을 맞추려고 한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는 게임 내 체력 바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진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7.24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룬, 체력 바, 게임모드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갈리오는 W - 듀란드의 방패가 이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다. 기본 지속 효과 - 석상의 강타의 주문력 계수가 감소한다. E - 정의의 주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다리우스는 기본 지속 효과 - 과다출혈의 과다출혈 피해량 및 최대 중첩 시 추가 공격력이 증가한다. 레오나는 W - 일식의 피해량이 감소한다. 리븐은 Q - 부러진 날개의 피해량이 증가한다. 마오카이는 Q - 덤불 주먹의 피해량이 감소한다. 말자하는 R - 황천의 손아귀의 피해량이 감소한다.

이외에도 말자하, 모르가나, 바드, 소나, 쉔, 신 짜오, 아우렐리온 솔, 아이번, 오른, 요릭, 이블린, 이즈리얼, 자르반 4세, 자이라, 조이, 카밀, 카서스, 타릭이 변경됐다.

전설의 포로 왕 모드는 12월 13일 오전 1시부터 12월 20일 오전 55분 까지, 1월 3일 오전 1시부터 1월 9일 오전 12시 55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게임 모드: 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는 12월 20일 오전 2018년 1시부터 1월 3일 오전 12시 55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에서는 눈맞이 축제 및 겨울 테마 스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7.24 패치 기간 내에는 신규 눈맞이 축제 스킨인 당돌한 엘프 징크스, 산타 드레이븐, 눈꽃사슴 뽀삐가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