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MAMA in Japan’ 신인상 워너원·베스트 콘서트 퍼포머 몬스타엑스·올해의 노래상 트와이스 ‘시그널’(종합)
‘2017 MAMA in Japan’ 신인상 워너원·베스트 콘서트 퍼포머 몬스타엑스·올해의 노래상 트와이스 ‘시그널’(종합)
  • 승인 2017.11.3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MAMA’의 올해의 노래상은 트와이스였다.

29일 오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진행된 가운데 수상자들이 벅찬 마음을 전했다.

   
 

여자 신인상 / 프리스틴 (시상: 아이오아이)

이렇게 큰 시상식에 나온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MAMA에서 좋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플레디스 식구들 너무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 감사하고 팬 여러분들 사랑하고 앞으로 자랑스러운 프리스틴 되겠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막내 카일라가 너무 보고 싶고 빨리 나아서 무대 같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는 프리스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 신인상 / 워너원 (시상: 추성훈, 이호정)

신인상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사실 저희가 MAMA에 온 것 만으로도 너무 꿈같고 신기한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저희가 여기까지 오는 데는 너무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부모님들 감사하고 이제 저희가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워너블, 존재만으로도 너무 고맙고 오래오래 자주 봤음 좋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워너원이 되겠습니다.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인 재팬 / 엑소 첸백시 (시상: 추성훈, 이호정, 추사랑)

일단 저희 엑소엘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첸백시가 MAMA에서 처음 받는 상이잖아요. 너무 영광이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엑소, 엑소 첸백시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인스피어드 어치브먼트 / 아키모토 야스시 (시상: 서강준)

이렇게 훌륭한 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베스트 오브 넥스트 / 청하 (시상: 후지이 미나)

우선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돼서 너무 기쁘고요. MNH 관계자 여러분 감사 드리고 이상 받은 만큼 앞으로 더 열심히 해 나가는 청하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팬 여러분들 너무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 / 트와이스 (시상: 조세호)

저희 JYP 식구분들 너무 감사 드리고요.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상인만큼 저희 퍼포먼스 디렉터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원스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트 콘서트 퍼포머 / 몬스타엑스 (시상: 성훈, 이선빈)

너무 감사 드리고요. 저희 사장님, 많은 스태프분들, 멤버들,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요. 저희 멤버들 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가 상을 받게 해주신 몬베베 너무 고맙고 많이 사랑합니다. 2017년 진짜 저희 몬스타엑스에게 너무 행복한 해 같아요. 월드투어도 하고 몬베베 덕분에 상도 받고. 무대에서 처음 상 받는 거 같은데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디스커버리 오브 더 이어 / 뉴이스트W (시상: 야노 시호)

저희가 처음으로 MAMA에 와서 무대 준비하는 것도 엄청 떨면서 준비했는데 이렇게 상까지 받으니 이 자리가 너무 떨리는데요. 대표님, 저희를 너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 드리고, 많은 관계자 여러분, 스태프 분들, 감사 드리고 이 상 받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러브 여러분들 사랑해요. 이렇게 좋은 상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요. 올해는 저희에게 특별한 해인 것 같아요. 좋은 해 만들어주신 팬 여러분들 정말 너무 감사 드리고 Mnet 제작진 여러분도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올해 얼마 안 남았으니 따뜻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wave 글로벌 팬스 초이스 / 엑소 (시상: 하라다 류지, 이시다 니콜)

이 상은 엑소로서 받는 상인데, 이 순간만큼은 멤버들의 빈 자리가 크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고 이 기쁨을 꼭 멤버들과 나누겠습니다. 멤버들, 그리고 엑소엘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이 저희들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여러분께 더 베풀고 다가갈 수 있는 엑소가 되겠습니다.

 

   
 

남자 가수상 / 지코 (시상: 임주환, 김소현)

제가 받아도 되는 상일지, 너무나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요. 제가 일할 때 까탈스러운 편인데 그런 부분 받아주는 스태프분들 감사하고 블락비 멤버들한테 고맙고 응원해주시는 비비씨 너무나 감사합니다. 저와 함께 음악하고 있는 모든 친구들, 동료들 너무나 감사 드리고 앞으로 여러분한테 더 좋은 음악, 즐거운 음악, 힘이 될 수 있는 음악 들려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 세븐틴 (시상: 사토 타케루)

저희 세븐틴에게 큰 상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가 ‘자체제작돌’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고 안무도 멤버인 호시가 짜는데 이렇게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상을 받을 수 있어 영광이고요. 이 상에 걸맞게 어제보다 더 멋있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멋진 퍼포먼스 보여드릴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캐럿분들 정말 사랑합니다.

 

올해의 노래상 / 트와이스 ‘시그널’ (시상: 보아)

가수 생활을 하면서 이 상을 받고 이 자리에 서는 게 정말 힘든 일이란 걸 잘 알고 있는데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영광스러운 상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트와이스가 데뷔한지 2년 1개월이 됐습니다. 아직 갈 길도 멀고 해야 할 것도 많은데 이렇게 많은 사랑 주시고 멋진 상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 드립니다. 좋은 곡 주신 박진영 피디님, 그리고 많은 관계자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늘 수고하시는 스태프분들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요. 누구보다 2년 동안 바빴던 멤버들 수고 많았고, 부모님께 감사 드리고, 저희를 사랑 받는 사람으로 만들어준 원스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원스 덕분에 저희가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밝고 여러분께 힘이 될 수 있는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