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3 패치노트…신챔프 조이·과충전 게임모드·프로젝트 신규 스킨 출시·시즌8 프리시즌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3 패치노트…신챔프 조이·과충전 게임모드·프로젝트 신규 스킨 출시·시즌8 프리시즌 등
  • 승인 2017.11.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23 패치노트…신챔프 조이·과충전 게임모드·프로젝트 신규 스킨 출시·시즌8 프리시즌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7.23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2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26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7.23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프리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규 룬 시스템을 공개한 이후, 추가 패치 노트를 통하여 긴급하게 조정된 밸런스 사항들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제 7.23 패치 노트에서 상대적으로 ‘조금은 덜’ 시급했던 밸런스 조정 항목들을 공개합니다. 밸런스 측면 이외에, 레벨 30 이후의 필요 경험치와 오늘의 최초 승리 임무 보상을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 조정했습니다. 이번 7.23 패치 기간 동안 조이가 소환사의 협곡에 찾아옵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7.23 패치노트에는 신규 룬 시스템, 챔피언 밸런스, 룬, 레벨 30 이후 레벨 업, 새로운 게임 모드: 과충전,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신규 챔프인 여명의 성위, 조이가 이번 7.23 패치 기간 내에 출시된다. 이와 함께 알록달록 해커 조이 신규 스킨이 출시된다. 그라가스는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람머스는 방어력이 감소한다. 쉬바나는 기본 공격력이 감소한다. 일라오이는 기본 지속 효과와 W - 혹독한 가르침을 상향 수정한다. 징크스는 E - 와작와작 뻥!을 사용하면 진행 중인 이동 스킬이 중지된다. 탈리야는 체력 및 방어력 증가량이 증가한다.

룬은 콩콩이 소환(마법 빌드 핵심 룬)의 피해량이 감소한다. 포식자(지배 빌드 핵심 룬)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포식자(지배 빌드 핵심 룬)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새로운 게임 모드로는 과충전이 있다. 과충전은 ‘프로젝트: 사냥’ 이벤트 기간 동안 원거리 딜러만의 3대3 죽음의 결전에서 적을 사냥하는 모드다. 충전 봇을 파괴하고 팀원들을 과충전시키면 무적이 되고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챔피언 처치 시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킬 1회당 1포인트, 과충전 킬은 1회당 5포인트다. 먼저 50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한다.

7.23 패치 기간 내에는 신규 스킨인 프로젝트: 진, 프로젝트: 바이, 프로젝트: 베인이 출시된다. 감정표현으론 뿔 맛 좀 볼래?, 매혹, 미식가 탐 켄치, 슬픈 야옹이, 프로젝트: 사냥, 정의 가렌 실현이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