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시온, 17일 정오 ‘In My Ride’ 공개…도끼 피쳐링으로 매력 발산
신예 시온, 17일 정오 ‘In My Ride’ 공개…도끼 피쳐링으로 매력 발산
  • 승인 2017.11.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시온(Xion)이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시온은 17일 정오 신곡 ‘인 마이 라이드(In My Ride)’를 발매했다.

신곡 ‘인 마이 라이드(In My Ride)’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도끼(Dok2)’가 피쳐링에 참여한 R&B 곡이다.

‘In My Ride’는 도시적인 멜로디라인에 시온(Xion)만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도끼의 랩이 세련된 조합을 이루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R&B 곡으로 매력적인 이성이 차에 올라탄 순간부터 느껴지는 설레임과 분위기를 담았다. 시온은 지난 싱글에서 보여준 청량한 매력을 탈피, 더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했다.

앞서 시온은 창모, 해쉬스완, 우디고차일드 등 현재 힙합씬에서 핫한 래퍼들과 함께한 작업물을 매달 싱글 앨범으로 꾸준히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 왔다. 새 앨범 ‘In My Ride’ 역시 시온 본인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시온(Xion)은 신곡 ‘In My Ride’의 음원 발매와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매번 꾸준한 작업물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고 있는 시온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색깔을 보여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장규형 인턴기자 / 사진= 우앤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