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사무엘 “첫 컴백 당시, 강다니엘 형이 먼저 반겨줘”
[영상] 사무엘 “첫 컴백 당시, 강다니엘 형이 먼저 반겨줘”
  • 승인 2017.11.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사무엘 “첫 컴백 당시, 강다니엘 형이 먼저 반겨줘”

   
 

가수 사무엘이 워너원과 같은 시기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앨범 ‘아이 캔디(EYE CANDY)’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MC 딩동이 진행을 맡아 사무엘의 컴백 첫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사무엘은 “식스틴 때, 워너원 형들과 같은 시기에 컴백했는데 그 당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좋은 자리에서 만나게 돼서 영광이었는데 이번 앨범에도 또 다시 겹치게 돼서 다시 만나게 되니까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같은 기분이 들어 너무 정말 좋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첫 워너원 멤버들과 만났을 때 당시를 회상하며 “대기실에서 처음 만났을 때 어색했었지만 금방 풀어졌다. (강)다니엘 형이 가장 반겨줬다. 다니엘 형뿐 아니라 모든 형들이 반겨줬다”라며 덧붙였다.

사무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캔디(EYE CANDY)’는 다양한 스타일의 10개 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사무엘의 뚜렷한 정체성과 음악적 성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타이틀곡 ‘캔디(CANDY)’는 19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 기반의 편곡과 프로듀서 이현도(D.O)의 ‘Talkbox’ 참여가 인상적인 트랙으로, 사무엘의 풋풋한 소년미를 접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사무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