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 PC방, 창업자 맞춤형 창업 프로그램으로 눈길
아이비스 PC방, 창업자 맞춤형 창업 프로그램으로 눈길
  • 승인 2017.10.2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비스 PC방’이 본사 주도 하에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예비 창업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블루홀 사의 ‘배틀그라운드’가 화제작으로 떠오르면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PC방 고객 유치 및 매장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가맹점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비스 PC방은 17년간 축적해온 PC방 가맹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PC방 상권분석을 통해 PC방 운영에 적합한 가맹점 입지를 선정한 뒤 본사가 주도하는 전문 샵매니저 및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진행해 신규 PC방 창업주들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매장 운영 전반 교육, 매니저와 직원에 대한 POS 교육, 카페물품 입출고 교육, 세무관련 교육 등 가맹점 관리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 가맹점주의 원활한 매장운영을 돕고 있으며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매장 홍보 및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가맹점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전문가가 돕는 아이비스PC방만의 맞춤형 창업 컨설팅팀인 TFT를 구성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각기 다른 비용과 환경을 고려한 1:1 맞춤창업 시스템을 체계화한 것이 예비 가맹점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점포 오픈 이후 철저한 PC방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관리 및 매장운영을 도와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에 따른 PC방 매출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초기 PC방 창업 비용을 줄여주는 프로모션을 통해 4,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10월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