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김종현(JR)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인기 느껴져…보답하는 마음으로 활동할 것”
뉴이스트W 김종현(JR)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인기 느껴져…보답하는 마음으로 활동할 것”
  • 승인 2017.10.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이스트W 김종현(JR)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인기 느껴져…보답하는 마음으로 활동할 것”

그룹 뉴이스트W 김종현(JR)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김종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 달라진 인기에 대해 “부모님께서 정말 좋아해주시는 것이 큰 행복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그 모습을 보면서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 이번 앨범도 그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인기는 조금씩은 체감하고 있다. 그 많은 사랑을 주시는 것에 대해 보답할 수 있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각오를 전했다.

뉴이스트 W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멤버 별 솔로곡을 포함 총 6곡으로 구성되어있다. 뉴이스트 W는 그들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이번 새 앨범에서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탄탄한 음악성과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 오후 6시 새로운 앨범 ‘더블유, 히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초롱 기자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