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비만 해결사' 슬렌터톤, '대한민국 몸짱 찾기' 이벤트
'복부비만 해결사' 슬렌터톤, '대한민국 몸짱 찾기' 이벤트
  • 승인 2009.04.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건강과 비만,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만병의 근원으로 지적되고 있는 복부비만 해결 운동기구 슬렌더톤이 설문조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의 남녀가 가장 닮고 싶은 몸매의 소유자는 누구일까?'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5월10일까지 4주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설문조사 참가 희망자는 슬렌더톤 플렉스 공식홈페이지(http://www.sl-tone.com)에 접속해 4개의 설문조사에 응시하면 되고, 주최측은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명을 선정, 슬렌더톤 패드 3세트와 하트버블플라워 세트를 증정한다.

슬렌더톤 공식홍보대행사 미디오션의 이경구 팀장은 “경기불황으로 다이어트 및 헬스 운동기구 시장이 정체분위기임에도 불구하고 슬랜더톤은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불경기일수록 건강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강한 측면도 있지만, 그만큼 효과가 높다는 반증이 아닐 수 없다.”라는 말로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슬랜더톤은 저주파 자극이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줌으로써 뱃살빼기와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복부 다이어트 운동기구 겸 복근강화 운동기구.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뱃살빼기를 위한 안성마춤 운동 기구로 인기가 높다.

바쁜 직장인들과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슬렌더톤은 휴대하기 간편하고 착용해도 눈에 잘 띄지 않아 비밀스러운 몸매관리에 제격이다.

현재 휘트니스 브랜드 슬렌더톤은 국내에서만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일반인들은 물론 유명 연예인들에게도 인기있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들의 매력 대결' 시선집중]

[VOD]신민아 절친 공효진 “신민아가 맡은 냉소적인 역 맡고 싶다”]

[VOD] 왕석현 삼촌 되는 이휘재 "'우결'을 타산지석으로 삼겠다"]

[VOD] '악녀일기5'로 '고딩변신' 에이미 "땡땡이 주도하고싶어"]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