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리더즈 에스쿱스·호시·우지, ‘CHANGE UP’ 뮤직비디오 공개… 시선 집중
세븐틴 리더즈 에스쿱스·호시·우지, ‘CHANGE UP’ 뮤직비디오 공개… 시선 집중
  • 승인 2017.09.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믹스 유닛 ‘리더즈’가 신곡 ‘체인지 업’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5일 자정, 세븐틴 에스쿱스(힙합 및 총괄 리더), 호시(퍼포먼스 리더), 우지(보컬팀 리더)로 구성된 믹스 유닛 ‘리더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곡 ‘체인지 업’ 뮤직비디오를 네이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체인지 업’의 뮤직비디오는 최신 힙합 트렌드를 반영한 사운드에 멤버들의 랩과 노래를 오가는 구성, 원색의 색감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시선을 끈다.특히, 세븐틴 리더들의 유닛이 처음 모여 지금까지 세븐틴이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은 ‘체인지 업’을 시작으로 두 번째 정규 앨범 컴백까지 이어지는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중요한 연결고리가 된다는 점에서 더 큰 의의를 갖는다.

세븐틴은 오는 10월 2일 힙합 유닛을 시작으로 퍼포먼스, 보컬 유닛 순으로 공개될 챕터 0.5 ‘비포 올원(BEFORE Al1)’의 싱글 뮤직비디오, 정규 앨범 ‘챕터 3’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챕터 1, 2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이성수 기자/사진 제공=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