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남한산성’·‘블레이드 러너 2049’·‘나의 엔젤’·‘이웃집에 신이 산다’·‘주키퍼스 와이프’·‘브이아이피’·‘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
[접속 무비월드] ‘남한산성’·‘블레이드 러너 2049’·‘나의 엔젤’·‘이웃집에 신이 산다’·‘주키퍼스 와이프’·‘브이아이피’·‘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
  • 승인 2017.09.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23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남한산성’·‘블레이드 러너 2049’·‘나의 엔젤’·‘이웃집에 신이 산다’·‘주키퍼스 와이프’·‘브이아이피’·‘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등이 소개된다.

‘이웃집에 신이 산다’

감독: 자코 반 도마엘

출연: 브누와 뽀엘부르드, 욜랜드 모로, 까뜨린느 드뇌브

개봉:  2015 .12.24

▶ 줄거리:

오 마이 갓!  만약, 신이 우리 이웃집에 살고 있다면?...

유럽 브뤼셀의 수상한 아파트, 그곳에는 못된 심보의 괴짜 신이 살고 있다. 어엿한 가정까지 꾸리고 있지만 인간을 골탕 먹이기 좋아하고, 아내와 자식들에겐 소리 지르기 일쑤,

‘진상’ 그 자체가 바로 ‘신’이다!

심술궂은 아빠 ‘신’ 의 행동에 반발한 사춘기 딸 ‘에아’ 는 아빠의 컴퓨터를 해킹해 지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죽는 날짜를 문자로 전송하고, 세상은 일대 혼란에 빠진다. 세상을 구원할 방법은 오로지 신약성서를 다시 쓰는 것뿐!

에아는 새로운 신약성서에 담을 6명의 사도를 찾아 나서는데…

‘블레이드 러너 2049’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라이언 고슬링, 해리슨 포드

개봉:  2017 .10.12

▶ 줄거리:

인간과 리플리컨트가 혼재된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라이언 고슬링)는 리플리컨트와 자신을 둘러싼 비밀이 존재함을 깨닫고 오래 전 블레이드 러너로 활약했던 ‘릭 데커드’(해리슨 포드)를 찾아 나선다.

한편, 리플리컨트가 인류의 미래라고 생각하는 ‘니안더 월레스’(자레드 레토)는 자신이 개발한 미래식량의 성공으로 타이렐사를 손에 넣고 전 우주를 식민지화 하기 위해 리플리컨트와 관련된 중요한 단서를 가진 ‘K’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나의 엔젤’

감독: 해리 클레븐

출연: 플뢰르 제프리어, 엘리나 로웬슨

개봉: 2017 .10.12

▶ 줄거리:

“마음으로… 날 보는 널 느낄 수 있어”

앞이 보이지 않아 늘 혼자인 소녀 ‘마들렌’ 에게 몸이 투명한 소년 ‘엔젤’이 찾아온다. 보이지 않지만 ‘엔젤’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그녀는 어느새 ‘엔젤’에게 깊은 감정을 느낀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마들렌’의 눈 수술 때문에 이별하게 되고, 몇 년 뒤 시력을 회복해 집으로 돌아온 ‘마들렌’은 ‘엔젤’을 애타게 찾지만, 그의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데.

과연 ‘마들렌’은 ‘엔젤’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주키퍼스 와이프’

감독: 니키 카로

출연: 제시카 차스테인, 다니엘 브륄

개봉:  2017. 10. 12

▶ 줄거리:

“약속할게, 전부 다 괜찮을 거야…”

제 2차 세계대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남편과 함께 동물원을 운영하던 안토니나는 독일의 유대인 학살이 심해지자 그들을 비밀리에 빼내어 동물원에 숨겨주기 시작한다. 사라져가는 동물들, 그 곳에 채워지는 유대인들, 그리고 매일 아침 찾아오는 독일군들. 그녀는 목숨을 위협하는 감시 속에서도 이 특별한 비밀작전을 포기하지 않는데…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감독: 요아킴 뢰닝, 에스펜 잔드베르크

출연: 조니 뎁, 하비에르 바르뎀

개봉: 2017 .05.24

▶ 줄거리:

죽음마저 집어삼킨 복수가 시작된다!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시작하는데···. 지금, 모든 것을 압도할 거대한 전투가 펼쳐진다!

‘브이아이피’

감독: 박훈정

출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개봉: 2017. 08. 23

▶ 줄거리: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김명민)가 VIP를 뒤쫓지만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는데….

‘남한산성’

감독: 황동혁

출연: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개봉: 2017 .10.03

▶ 줄거리: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청의 대군이 공격해오자 임금과 조정은 적을 피해 남한산성으로 숨어든다. 추위와 굶주림,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 속 청군에 완전히 포위된 상황, 대신들의 의견 또한 첨예하게 맞선다.

순간의 치욕을 견디고 나라와 백성을 지켜야 한다는 이조판서 ‘최명길’(이병헌)과 청의 치욕스런 공격에 끝까지 맞서 싸워 대의를 지켜야 한다는 예조판서 ‘김상헌’(김윤석). 그 사이에서 ‘인조’(박해일)의 번민은 깊어지고, 청의 무리한 요구와 압박은 더욱 거세지는데...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나라의 운명이 그곳에 갇혔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