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 공주영 전 여자친구 보경 존재 알고 시무룩 (목요웹툰)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 공주영 전 여자친구 보경 존재 알고 시무룩 (목요웹툰)
  • 승인 2017.09.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목요웹툰)

20일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187화가 업데이트 됐다.

연애혁명 187화 ‘아 다르고 어 다르다’편은 자신에 대한 안 좋은 소문으로 괴로워하는 왕자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연애혁명 186화에서 공주영의 전 여자친구 보경은 적극적으로 공주영에게 연락하기 시작했다. 왕자림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보경의 친구는 복도에서 왕자림을 발견하고 일부러 들리게 흉을 봤다.

학교에는 어느새 왕자림이 공주영을 갖고 논다는 소문이 돌았다. 반 남학생들은 왕자림의 성격과 외모에 관해 흉을 봤다. 남학생들은 공주영의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고 교실에 들어가려던 왕자림은 우연히 이를 엿듣게 됐다.

왕자림은 자신의 친구들에게 안 좋은 소문이 돌고 있다고 털어놨다. 친구들은 이미지 관리를 하라고 충고했고 왕자림은 생각에 잠겼다. 왕자림은 보경의 친구들이 공주영의 전 여자친구의 이름을 언급한 것을 떠올렸다.

뒤늦게 왕자림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돌고 있다는 걸 알게 된 공주영은 곧바로 왕자림을 찾아갔다.

연애혁명 187화 말미 공주영은 수업을 마치고 왕자림과 하교했고 교문 앞에서 보경과 마주쳤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