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대전 오징어찌개 칼국수·홍대 주문제작 케이크·인천 수제 손만두, ·김포 평안도식 굴림만두전골 맛집 등
[오늘밤TV] ‘생방송 투데이’ 대전 오징어찌개 칼국수·홍대 주문제작 케이크·인천 수제 손만두, ·김포 평안도식 굴림만두전골 맛집 등
  • 승인 2017.09.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대전 오징어찌개, 칼국수, 홍대 주문제작 케이크, 인천 수제 손만두, 김포 평안도식 굴림만두전골 맛집이 소개된다.

20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고부 손맛대첩’, ‘소문의 그 이름’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의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50년 전통! 대전 오징어찌개 편’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소나무집이 소개된다. 소나무집에는 저렴한 가격의 오징어찌개가 인기 메뉴다.

‘고부 손맛대첩 - LTE급 시어머니의 속도 전쟁 편’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푸른농장과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한 다온곤충농장이 등장한다.

‘소문의 그 이름 - #핫해핫해_추억의 케이크 편’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터틀힙이 소개된다. 터틀힙에서는 다양한 기념일 케이크를 주문 제작한다.

마지막으로 ‘오천만의 메뉴 - 40년 비법! 수제 손만두 vs 평안도식 굴림만두전골 편’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수제 손만두 식당 김재국 만두전문점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굴림만두전골 식당 수담연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6시 45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