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8 패치노트…오른 상향 조정·침공 게임 모드·챔피언십 애쉬·이터늄 카시오페아 신규 스킨 등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8 패치노트…오른 상향 조정·침공 게임 모드·챔피언십 애쉬·이터늄 카시오페아 신규 스킨 등
  • 승인 2017.09.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완료]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7.18 패치노트…오른 상향 조정·침공 게임 모드·챔피언십 애쉬·이터늄 카시오페아 신규 스킨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롤 점검이 완료되며 7.18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12분에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롤점검 완료와 함께 ‘7.18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패치에서 안정성은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아직 고민 중인 큰 변경 사항은 손보지 않았다. 하지만 고민 중인 챔피언과 아이템은 이후의 패치에서 조만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패치에서는 오른을 조정했다. 오른을 지나치게 상향 조정하고 싶지는 않기 때문에 이번 패치에서는 주로 오른의 활용 가능성에 초점을 두었다”라며 롤 점검에 관해 설명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7.18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게임 모드 로테이션,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 됐다.

그라가스는 기본 방어력이 감소한다. E - 몸통 박치기의 충돌 적중 범위가 줄어든다. 나르는 미니 나르의 기본 체력이 감소한다. 노틸러스는 Q - 닻줄 견인의 마나 소모량이 더 이상 스킬 레벨이 증가할 때마다 증가하지 않는다. Q - 닻줄 견인이 이제 지형에 적중했을 때 마나 소모량의 절반을 되돌려 받는다. 나탈리는 E - 태고의 생명력의 체력 회복 계수가 증가한다.

라이즈는 W - 룬 감옥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한다. 라칸은 W - 화려한 등장의 돌진 속도가 게임 후반에 감소한다. R - 매혹의 질주의 적중 범위가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게임 후반에 감소한다. 럼블은 위험 상태에 들어가려고 할 때 알아보기 쉽도록 약간의 개선이 있다. 렝가는 기본 방어력이 증가한다.

루시안은 E - 끈질긴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리 신은 W - 방호의 보호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며 5 스킬 레벨에서 감소한다. 아이번은 E - 보호의 씨앗의 기본 피해량 및 주문력 계수가 증가한다. 아지르는 R - 황제의 진영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한다. 엘리스는 W - 위험한 새끼 거미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주문력 계수가 증가한다. E - 줄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한다.

오른은 신규 제작 아이템 존야의 역설이 추가된다. 궁극기의 불의 정령이 다가오는 최대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자르반 4세는 W - 황금빛 방패의 기본 보호막과 챔피언 당 추가 보호막이 감소한다. 카시오페아는 E - 쌍독니가 중독된 대상에 가하는 추가 피해량이 추가 주문력 계수로 조정된다. 칼리스타는 R - 운명의 부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한다. 트리스타나는 E - 폭발 화약의 폭탄 계수가 감소한다. 피오라는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궁극기 R - 대결투가 이제 사용 범위 안에 있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를 얻는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은 별 수호자: 떠오르는 지평선 이벤트의 일환으로 침공 게임 모드가 이번 패치 기간 동안 계속된다.

7.18 패치 기간 내에는 신규 스킨인 챔피언십 애쉬, 이터늄 카시오페아가 출시된다. 크로마로는 챔피언십 애쉬, 채널고정 드레이븐이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