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 O(세오), ‘왕은 사랑한다’ OST 29일 정오 공개…‘몽환적 감성’ 더해
SE O(세오), ‘왕은 사랑한다’ OST 29일 정오 공개…‘몽환적 감성’ 더해
  • 승인 2017.08.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SE O(세오)가 ‘왕은 사랑한다’ OST에 참여했다.

오늘(28일)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연출 김상협 l 극본 송지나) 측은 SE O가 가창한 OST Part 7 ‘가려진 시간’을 29일 정오에 공개했다고 전했다.

‘가려진 시간’은 부드러운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SE O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곡이자 ‘왕은 사랑한다’를 대표하는 테마곡으로 방송 초반부터 이목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회자된 만큼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가려진 시간’을 가창한 SE O는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 가창 및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실력파 신인으로, 이번 ‘왕은 사랑한다’ OST에서도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 번 뽐낼 예정이다.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멜로 사극이다.

한편, MBC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인턴기자/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