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살아있다’ 다솜, 이번에는 “임신했다” 끝 없는 거짓말…손창민에 결국 들통?
‘언니는 살아있다’ 다솜, 이번에는 “임신했다” 끝 없는 거짓말…손창민에 결국 들통?
  • 승인 2017.08.2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다솜이 끊임없는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하는 데 급급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6일에 방송된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 39회, 40회에서 김다솜은 완벽한 ‘세라박’으로서의 삶을 살기위해 끊임없이 악행을 저지르는 ‘양달희’역으로 분했다. 

이날 양달희는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거짓에 거짓을 더했다. 구회장 댁으로 놀러온 이복동생 진홍시(오아린 분)를 울려 궁지에 몰린 것. 민들레(장서희 분)는 진홍시가 울자, 양달희를 다그치며 그의 앞과 뒤가 다른 모습에 대해 쓴소리를 던졌다. 이에, 양달희는 기죽지 않고 민들레와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고, 그 모습을 구필모(손창민 분)에게 들키고 말았다.  

민들레에게 예의 없는 태도를 보인 양달희는 구필모에게 미움을 받을 것 같자, 돌연 헛구역질을 시작하더니 화장실로 달려가 위기를 넘겼다. 이어 임신이 맞냐고 묻는 이계화(양정아 분)와 구필모의 질문에도 태연하게 “아직 초기여서 말씀 못 드렸어요. 안정되면 말씀 드리려고 했는데...”라고 답하며 시청자들의 분노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양달희는 극 말미 유전자 검사를 막기 위해 구필모의 서재에서 설기찬(이지훈 분)의 머리카락을 찾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구필모가 만든 덫이었고, 양달희는 그 덫에 빠지고 말았다. 이번 일을 통해 구필모에게 예쁨 받던 양달희가 그에게 정체를 들키게 될지, 또 다른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엔딩을 장식했다.  

이처럼 김다솜은 숨겨왔던 정체와 그동안 저지른 악행들을 들킬 위기에 놓인 양달희를 안정적으로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그는 때로는 불안하고 초조한 모습으로, 때로는 재빠르게 임기응변을 하며 태연한 모습으로 캐릭터의 이중적인 면모를 입체적으로 그리기도. 이에 김다솜이 남은 회차 동안 양달희를 어떻게 완성시켜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다솜을 비롯해 장서희, 오윤아, 김주현, 이지훈, 조윤우 등이 출연하는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는 인생의 벼랑 끝에서 손을 맞잡은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이자 그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홍혜민 기자/사진=SBS ‘언니는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