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캐럿과 행복했던 3일 추억 대공개 ‘팬바보 입증’
세븐틴, 캐럿과 행복했던 3일 추억 대공개 ‘팬바보 입증’
  • 승인 2017.08.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이 팬들의 열기가 넘쳤던 서울 콘서트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 시켰다.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7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콘서트 3일간 기록이 담긴 현장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9, 10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단독 콘서트를 캐럿들과 함께 즐기며 공연하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겼다.

에피소드 9화에서는 콘서트 무대에 서기 전 정한이 콘서트 관람 매력 포인트와 무대 위에선 캐럿들과 어떻게 무대를 즐길 수 있을까에 대해 멤버들을 직접 인터뷰하는 등 콘서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세븐틴의 호시는 “아이 콘택트”라 답하며 팬들에게 애교를 선사했고 우지는 “이렇게 같이 만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라고 말해 캐럿에 향한 사랑을 내비쳤다.

에피소드 10화에서는 보컬 유닛인 조슈아와 정한이 캐럿을 향한 사랑 노래 ‘FALLING FOR YOU’를 소개하며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했으며 무대 위에선 셀프 카메라를 통해 캐럿을 자랑했다. 

콘서트 막바지에는 캐럿들과 함께 멤버 원우의 깜짝 생일 파티를 즐기는 등 사랑과 열정이 가득했던 서울 콘서트를 마무리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8일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시카고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성수 기자/사진=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