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엘통령 엘리가 소개하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15일 개봉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엘통령 엘리가 소개하는 캐릭터 예고편 공개…15일 개봉
  • 승인 2017.08.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이 다가오면서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이 이번에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가 소개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드.원.소 영상으로 드래곤 원정대 친구들을 소개하는 영상! 용감하고 씩씩한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미리 떠나보자! 첫 번째 친구는 드래곤 헌터 주니어 ‘니키’. 영화의 주인공이자 아빠처럼 드래곤 헌터가 꿈인 친구. 초보 마법사 ‘에디’의 잘못된 주문으로 마법 세계 찬티스피어에 빠지지만 이 때부터 진짜 드래곤 헌터 주니어로 새롭게 태어날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두번째는 외웠다 하면 틀린 주문 투성이 초보 마법사 ‘에디’. 그의 주문을 따라 외우면 마법의 세상 속으로 빠져 들게 될지도 몰라요! 다음은 꼬마 다람쥐 ‘카미’, 귀여운 외모 속 힘 쌘 대장부! 세상이 위험할 땐 제일 앞장서는 반전매력쟁이 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는 찬티스피어의 마법 소녀 ‘록키’.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한 소녀이다. 이렇듯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가 소개해주기에 더더더 재미있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 캐릭터 예고편은 보고 나면 모험 속으로 빠져버릴 수 밖에 없게 만든다. ‘눈의 여왕’ 제작진의 여름 방학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캐릭터 예고편 공개와 함께 곧 패밀리 관객들과 만날 준비로 한창이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가 소개해서 더욱 신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한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8월 15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코리아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