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생일] 팔월 ‘생일 축하해’ 워너원 황민현·옹성우·펜타곤 후이 [영상]
[스타★생일] 팔월 ‘생일 축하해’ 워너원 황민현·옹성우·펜타곤 후이 [영상]
  • 승인 2017.08.0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생일] 팔월 ‘생일 축하해’ 워너원 황민현·옹성우·펜타곤 후이 [영상]

   
 

폭염이 지속되는 8월, 생일을 맞이하는 아이돌 멤버를 알아봤다.

지난 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신인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 하성운)의 황민현이 오늘 23번 째 생일을 맞았다.

뉴이스트 원년 멤버이기도 한 황민현은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에 외모에서부터 강하게 풍기는 ‘상남자’ 비주얼로 뭇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 만 아니라 메인 보컬다운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한다.

판타지오 연습생 출신인 옹성우도 오는 25일에 생일을 맞는다. 황민현과 동갑내기인 옹성우는 모델 뺨치는 완벽한 비율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녀 시선을 모은다.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등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워너원의 첫 미니앨범 ‘1X1=1(TO BE ONE)’은 너(1)와 내(1)가 만나서(X) 하나(=1)가 되는 설렘의 시작’이자,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간다는 포부의 의미가 담겼다.

타이틀곡 ‘에너제틱’은 섬세하지만 강렬한 반전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워너원과 팬 워너블의 강렬한 첫 만남의 느낌을 투영시킨 노래다.

한편, 워너원은 음악 방송을 비롯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사진 자료=Mnet 프로듀스101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