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위키미키 최유정 “청하·임나영·주결경, 모니터 보며 응원”
[영상] 위키미키 최유정 “청하·임나영·주결경, 모니터 보며 응원”
  • 승인 2017.08.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위키미키 최유정 “청하·임나영·주결경, 모니터 보며 응원”

   
 

위키미키 최유정이 먼저 데뷔한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들을 언급했다. 

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 첫 미니앨범 ‘위미(WEME)’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아나운서 김일중의 사회로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최유정은 먼저 데뷔한 ‘아이오아이’ 출신들에 대해 “연습실에 있으며 언니들의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보는 데 그때마다 너무 기뻤다. 청하, 나영, 결경 언니들은 실력이 좋아서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다렸다. 연습실에서 언니들의 무대를 모니터 하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냈다”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Meki)와, 그렇게 만나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 소녀(Weki)들이라는 뜻을 담은 이름이다.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이 귀에 맴도는 게 특징이다.

한편,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늘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