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워너원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
[영상]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워너원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
  • 승인 2017.08.0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워너원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이 워너원에게 응원했다.

8일 오후 서울시 중구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신인 걸그룹 위키미키 첫 미니앨범 ‘위미(WEME)’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아나운서 김일중의 사회로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등이 참석해 신곡 무대 및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프로듀스101’ 시즌 1에서 ‘아이오아이’로 데뷔하며 활동했던 최유정은 “작년에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면서 느낀 건데 사소한 것부터 열까지 팬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좋아해 주셨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최유정은 “자신감을 잃지 않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습들을 보여드려서 큰 사랑을 받았던 것 같다. 워너원 멤버들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매력들을 보여줬으면 한다”라며 조언을 해줬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서로를 알아보는 열쇠를 가진 8명의 개성 넘치는 소녀(Meki)와, 그렇게 만나 또 다른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가지게 된 소녀(Weki)들이라는 뜻을 담은 이름이다.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이 귀에 맴도는 게 특징이다.

한편,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늘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