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시즌 스페셜 최저가 그랜져IG, 스포티지, 올뉴k7, 투싼, 올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등 렌탈 특판 실시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시즌 스페셜 최저가 그랜져IG, 스포티지, 올뉴k7, 투싼, 올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등 렌탈 특판 실시
  • 승인 2017.08.0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신차키움 제공

장기렌트카 최저가업체 ‘신차키움’이 빠른 출고 및 대수 한정 프로모션과 높은 할인율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행사로 높은 할인율을 보이는 차종은 그랜져IG, 스포티지, 올뉴k7, 투싼, 올뉴쏘렌토, 올뉴카니발 등이며 대수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이 밝혔다.

 신차장기렌터카란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렌탈업체 명의의 차량을 대여하여 이용하는 것으로 월 대여료에는 자동차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적인 지출이 없다. 이는 자동차 구매에서 가장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초기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자동차 구매에 한걸음 다가가게 해준다.

 홈쇼핑 장기렌탈과는 달리 업체에서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탈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이 확 줄었다. 이에 따라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수입차종도 장기렌탈을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국내 18개 업체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신차키움에서는 최저가 렌탈이 가능하다. 정확한 렌탈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차종과 옵션, 보증금, 선수금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므로 전문업체와 계약을 진행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렌탈과 오토리스의 차이점은 ‘하’, ‘호’의 번호판을 사용한다는 것과 무리한 차량 개조를 지양해야 하며, 장기렌탈 보험에 가입돼 개인보험 경력이 초기화 된다는 점이다.

‘신차키움’에서는 오토리스와 렌탈회사의 특판이나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 비교분석이 가능하며 견적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키움”에서 상담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조현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