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최수영X이원근X심희섭, 심쿵 로맨스에 빠져들 시간… ‘꿀케미 기대감 UP’
[영상] 최수영X이원근X심희섭, 심쿵 로맨스에 빠져들 시간… ‘꿀케미 기대감 UP’
  • 승인 2017.08.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최수영X이원근X심희섭,심쿵 로맨스에 빠져들 시간… ‘꿀케미 기대감 UP’

   
 

올 여름 심쿵 로맨스가 웹드라마로 찾아온다.

3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JTBC 웹드라마 ‘알 수도 있는 사람’(연출 임현욱, 극본 윤이나/ 이후 ‘알사람’)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임현욱 PD 최수영(소녀시대), 이원근, 심희섭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로 최수영, 심희섭, 이원근이 주연 배우로 나서 미스터리한 삼각 로맨스 를 그릴 예정이다.

최수영은 극중에서 워커홀릭 예능PD 이안 역을 맡아 특유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원근은 이안(최수영 분)의 죽은 옛 연인과 동명이인인 예능국 신입 PD 김진영 역을 맡아 그녀의 곁을 맴돌며 죽은 옛 연인과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심희섭은 이안의 옛 연인이자 갑작스러운 사고로 이안에게 스마트폰만 남긴 채 세상을 떠나는 김진영 역을 맡아 궁금증을 유발할 예정이다. 

‘신선한 꿀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