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식품, 몸이 피곤할 때 마시는 ‘헛개열매즙’ 선보여
영화식품, 몸이 피곤할 때 마시는 ‘헛개열매즙’ 선보여
  • 승인 2017.07.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술자리와 회식, 과로 및 스트레스로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많다. 쌓이는 피로를 풀고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간 건강을 챙길 필요가 있다.

간은 각종 대사작용과 해독작용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간 기능이 저하되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간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술을 멀리하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등 생활 습관 개선이 반드시 선행돼야 한다. 또한 간에 좋은 음식으로 ‘헛개열매즙’과 같은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간에 좋은 약초 중 하나로 여겨지는 헛개나무열매에는 칼륨, 마그네슘, 무기질 등 다량의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특히 간에 쌓인 지방 제거와 해독 작용을 도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간 기능 개선이 기대 가능하며 지방간에 좋은 음식으로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 받아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간에 좋은 차, 영양제 등을 내세운 헛개차, 헛개즙, 헛개열매즙 등 다양한 헛개 관련 음료와 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30년 전통의 한방전문 프리미엄 식품회사인 영화식품의 영화 헛개열매즙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식품은 엄선된 양질의 국산 헛개열매와 나무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합성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헛개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40대 성인 사망원인 1위가 간 관련 질환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쌓이는 피로를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관리에 소홀할 경우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면서 “피로가 쌓이지 않게 올바른 생활 습관과 함께 간영양제나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헛개열매즙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