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싱글와이프' 고정 출연 확정 "어떤 일탈 보일까?"
박명수 아내 한수민 '싱글와이프' 고정 출연 확정 "어떤 일탈 보일까?"
  • 승인 2017.07.1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기존 3부작 파일럿으로 편성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가 정규 편성을 확정하면서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의 고정 출연 또한 확정됐다.

'싱글와이프'는 아내들이 가정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일탈을 꿈꾸고, 남편들이 이를 지켜보면서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콘셉트의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3부작 방송 끝에 큰 화제를 몰고 와 정규 편성됐다.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MBC '무한도전'에 잠깐 얼굴을 비쳤던 바 있다. 당시 한수민은 "앞으로는 남편의 유명세에 의존하기보다는 제 노력과 정성으로 일해보고 싶다"고 방송 출연에 대한 의지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던 바 있다.

'싱글와이프'의 MC를 맡은 박명수 또한 파일럿 방송에서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면 아내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한편, '싱글와이프'에는 박명수 부부를 비롯, 남희석-이경민, 이천희-전혜진, 김창렬-장채희, 서현철-정재은 부부가 출연한다.

[스타서울TV 장수연 기자/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