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헤일로 디노 “‘워너원’ 하성운 보면서 간절함 느꼈다”
[SSTV영상] 헤일로 디노 “‘워너원’ 하성운 보면서 간절함 느꼈다”
  • 승인 2017.07.0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 헤일로 디노 “‘워너원’ 하성운 보면서 간절함 느꼈다”

   
 

헤일로가 인기리에 종영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언급했다.

6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헤일로(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의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배우 윤다훈, 이정진이 사회를 맡아 헤일로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와 신곡 무대를 펼쳤다.

이날 디오는 “기사로써 ‘프로듀스101 시즌’ 출연 소식을 접했다. 모르는 사실이었고 많이 놀랐었다. 오보였다”라며 말하며 “‘핫샷’ 멤버였던 하성운과 친한 친구다. 이번에 ‘워너원’ 멤버로 발탁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친구도 데뷔는 했지만 꾸준하게 활동을 하지 못한 상태에서 ‘프듀’에 출연해 빛을 발하는 모습을 보고 간절함을 느꼈었다. 헤일로도 이번 앨범에 있어서 확실한 자신감과 처음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은 데뷔 3주년을 맞아 대중들에게 ‘여기에 내가 있어요’라며 그동안 보여준 밝고 풋풋한 아이돌이 아닌 역동적인 남자로 성숙한 그들의 새로운 열정이 느껴지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기여기’는 유니크한 호른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한 어반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장난스러우면서도 재치있게 표현했다.

특히 헤일로만의 부드럽지만 힘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분위기를 한 층 더 극대화했다.

한편, 헤일로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서울TV=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