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멤버들을 여동생에게 소개한다면? 박지훈 형광 신발끈부터 강다니엘 고양이까지… 국프가 물었다
'프로듀스101 시즌2' 멤버들을 여동생에게 소개한다면? 박지훈 형광 신발끈부터 강다니엘 고양이까지… 국프가 물었다
  • 승인 2017.06.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이 여자 형제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출연자는 누구일까?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16일 '101 스페셜] 국.프가 묻는다!'를 공개했다.

먼저 연습생들은 "여자형제가 있다면 소개해주고 싶은 멤버는"이란 질문을 받았다. 김재환 유선호 박우진 안형섭 등이 황민현을 꼽았고 임영민 강동호는 정세운을 골랐다. 정세운은 하지만 "없다. 연예인 꿈꾼믄 사람 소개해주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또 유머러스하고 분위기를 잘 주도하는 옹성우도 주학년 배진영 등 여러번 언급됐다. 

강다니엘은 반려묘 루니와 피터에 대해 "좋아하는 축구선수 웨인 루니를 따서 루니란 이름을 지었는데 여자였다. 두번째는 스파이더맨 이름 피터로 했다. 역시 여자였다"라고 설명했다.

김재환은 묵주반지에 대해 "성당에서 7년 동안 봉사를 해서 받은 반지다. 세례명은 마리오"라고 밝혔다.

김종현은 민소매 대신 긴팔을 주로 입는 것에 대해 "내가 왜소하다. 운동해도 쉽지 않다. 임시 방편으로 입는 것"이라고 알려줬다.

박우진은 실제 성격에 대해 "낮을 가리는 편인데 친해지면 확 바뀐다. 낯 가리고 눈치 봤는데 친해지고 스태프들도 친해졌다"라며 "사투리랩을 할 수 있다. 지금은 너무 갑작스럽다"라고 부끄러워하며 다음 기회를 약속했다.

박지훈은 이날 패션에 대해 "팬들이 사준거라서 목걸이를 했다. 티셔츠 시계는 회사에서 골라줬다"라며 "형광색 운동화 끈은 튀어보일 수 있을까 해서 고른 거다. 신발끈으로 쟤가 저기 있구나 알 수 있더라. 하다보니 좋더라"라고 말했다.

옹성우는 "초딩입맛이다. 달고 짜고 햄 인스턴트 햄버거 피자 파스타 좋아한다. 과자는 안 좋아했는데 여기 오니까 과자가 중요한 식품이더라. 한 봉다리 몇만원 어치 과자사서 중간 중간 먹는다. 오늘도 애착가방에 담아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대휘는 별명 '머랑둥이'를 언급하며 "인터넷에서 닉네임이 보이더라. 처음에는 저를 안 좋게 보는 사람 많았다. 회가 거듭할 수록 노력하는 것 보고 사람들이 다르게 본다"라고 뿌듯해했다.

임영민은 알파카 댄스에 대해 "동현이가 닮은꼴 찾는 게 취미다. 어느순간 춤추는 알파카를 닮았다고 했다. 캐릭터로 밀다 댄스를 연구했다"라며 필살 애교 '너무해 너무해'를 따라했다.

또 강동호 배진영 김사무엘 주학년 정세운 등의 인터뷰도 공개됐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16일 생방송에서 데뷔 멤버 11명이 정해딘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