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시즌2’ 임영민·강다니엘·주학년 ‘열어줘’ 리허설은? 민낯에 이름표… 박지훈·옹성우·이대휘 비하인드컷 공개
‘프로듀스101시즌2’ 임영민·강다니엘·주학년 ‘열어줘’ 리허설은? 민낯에 이름표… 박지훈·옹성우·이대휘 비하인드컷 공개
  • 승인 2017.06.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스101시즌2’ 콘셉트 평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공식 SNS에 “ 셉트 평가 비하인드 하드털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지난 5월 28일 진행된 콘셉트 평가 현장, 연습 장면, 대기실 모습 등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동현은 권현빈의 무릎에 누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장문복 김예현 등과 나란히 서서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열어줘’ 김용국 주학년 강다니엘 유선호 임영민 등은 진지한 표정으로 리허설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배진영이 머리를 만지며 장난스럽게 웃는 모습, ‘네버’ 팀인 라이관린 이대휘 옹성우 황민현 등이 무대 위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무대 뒤편에서 김재환이 편안한 차림에 목 베개를 하며 웃거나, 박우진이 셔츠만 입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 에너지 음료를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옹성우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박지훈도 김사무엘과 장난을 치고 있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