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시즌2' 최민기·주학년·김사무엘·황민현 센터 선발 "제발 되게 해주세요" 권현빈 리더 당선
'프로듀스101시즌2' 최민기·주학년·김사무엘·황민현 센터 선발 "제발 되게 해주세요" 권현빈 리더 당선
  • 승인 2017.06.02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듀스 101시즌2' 최민기 황민현 김사무엘 주학년 센터

'프로듀스101 시즌2' 최민기가 '오 리틀 걸' 센터가 됐다.

2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 진행 과정, 무대가 전파르 탔다.

이날 '오 리틀 걸(OH LITTLE GIRL)'에서 박지훈과 최민기가 센터를 지원했다. 

최민기는 "진짜 기도했다. 제발 되게 해주세요"라며 간절함들 드러냈고, 3표를 얻어 센터가 됐다.

박지훈은 "아쉽지는 않다. 내가 더 어필했으면 됐을 텐데 하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메인보컬은 이건희와 동시 지원한 정세운이 타이틀을 얻었다.

'쇼타임' 하성운은 "마음이 많이 다쳤다. 센터에 욕심이 좀 있다"라고 야망을 드러냈다.

윤지성 김사무엘 하성운이 킬링파트 시범을 보이며 센터 사수에 나섰다. 센터는 김사무엘 차지였다. 윤지성은 센터 스티커를 떼 버렸고 이를 하성운이 주워 붙였다

'I Know You Know'에서는 리더를 뽑았다. 김동현과 권현빈이 지원했고, 4명이 투표한 권현빈이 리더에 선정됐다. 김예현 장문복 등 팀원들은 권현빈에게 신뢰를 보냈다.

'열어줘'도 임영민 유선호 주학년 켄타 등이 파트 재조정을 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캡처]